지에스25 편의점 김밥 추천?!
지극히 솔직하게 쓰는 후기로
의견이 다를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잠 못 드는 밤, 배는 고프고! 이런 날 있지 않으신가요? 불규칙한 생활 습관으로 밤낮이 바뀌니 늦은 밤 배가 자주 고파옵니다. 그렇다고 부산스럽게 요리하기는 수고롭고 귀찮으니, 가까운 편의점으로 향했습니다. 밖에 나가는 것 또한 귀찮긴 한데요. 이것이 꼭 먹고 싶더라고요.
바로, GS25 편의점 김밥인 바삭 치즈 불닭 김밥입니다. 어느 날 출근 전이었습니다. 시간은 없는데 배가 너무 고프더라고요. 그때 지하철 편의점에서 급히 사먹은 음식이 요, 김밥이었습니다. 작은 사이즈의 김밥이라 빨리 먹기 좋았기 때문입니다. 치즈 불닭 맛도 괜찮겠다 싶었고요, 싸고!
배가 고파 더 그러했을까요? 너무 맛있는 거예요. 그 때 이후로, 편의점을 지나치면 생각나는 음식이 바삭 치즈 불닭 김밥이었습니다. 이 날도 요, 김밥이 급 당겨서 지에스25로 향했더랬죠. 하나로 부족하니 2개를 구매하였습니다. 가격도 비싸지 않은 편이에요. 132g에 1,500원으로 삼각 김밥보다 낫다 싶더라고요.
먹기 전, 포장지 뜯는 방법 확인:)
김밥 먹는 방법이 중요한데요. 처음 먹을 때는 포장지를 잘못 뜯어서 반쪽을 누드 김밥으로 먹었었어요, 흑흑! 위의 바삭 김밥 먹는 방법은 참고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포장을 벗기는 순서 표기되어 있어요. 1번을 당겨 포장지를 개봉하고 2번을 당겨 포장지를 벗겨냅니다. 마지막 3번 매듭을 당겨 포장지를 모두 제거하면 완료:)
궁금해하실 분들을 위해 치즈불닭 김밥의 영양성분과 원재료명을 덧붙이니 참고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총 내용량 132g, 칼로리 235kcal입니다. 편의점 김밥 구매 시, 유통기한도 체크해주세요:)
김밥은 전자레인지에 40~50초 정도 데워줍니다. 너무 데우면 김이 바삭이 아닌, 눅눅해지더라고요. 따끈한 김밥을 선호하는 저는 전자레인지에 넉넉히 돌렸더니 김이 많이 눅눅해졌어요. 제품명이 바삭 김밥인데 아쉬웠답니다. 바삭한 김을 원하신다면 짧게 데워주세요:)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열기로 스트링 치즈가 쫄깃하게 녹아 먹음직스럽습니다. 치즈 불닭의 맛을 풍부하게 해주는 것이 바로 요, 치즈라죠. 쫙~늘어나는 치즈가 장점이라면 김이 김밥의 둘레를 충분히 감싸주지 못하는 것이 단점입니다. 포장을 벗기면 김밥 옆구리가 터진 듯한 모습이어요, 흑흑.
김밥 2개 다 그렇더라고요. 김의 길이를 살짝 늘려주셨으면 하는 바람이 들었습니다. (김의 양 끝이 맞물려야 하는데 이격이 있다는!) 전자레인지로 김밥이 너무 데우면 김밥이 흐물흐물 해지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물론 옆구리가 터져도 맛은 있습니다:)
바삭 치즈불닭 김밥의 맛은 어떠한가요?
매콤한 불닭에 고소하고 쫄깃한 치즈가 잘 어울려 맛있어요. 잘게 다져진 닭가슴살이라 퍽퍽하지 않고 불닭소스가 잘 배어 있고요. 매콤하고 감칠맛 나는 불닭이 밥이랑 먹기 좋습니다. 속 재료의 양과 간이 밥과 조화로워요. 치즈 불닭! 정말 맛있었다는~제 입맛에 맞았어요:)
원재료 명에 양파, 당근이 들어갔다고 하는데 눈에 잘 띄지는 않았고요. 불닭이기는 하나, 많이 맵지 않아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정도의 맵기입니다. 참고로 시중에 나온 불닭 볶음면보다 안 매워요. 저는 불닭 볶음면이 많이 매워 소스 반만 넣어 먹습니다. 그래도 매운 불닭 볶음면, 반면 김밥은 맛있게 먹었어요. 다만, 매운맛을 선호하지 않으시는 분께는 매울 수 있을 듯합니다:)
작은 사이즈의 김밥으로, 간식이나 간단한 야식으로 적합하고요. 치즈 불닭이 입맛에 맞으시고 식사용이라면 저처럼 2개는 어떠신가요? 아니면 김밥 하나에 컵라면 소자 조합도 좋습니다. (야식이 많이 고플 때!)
편의점 음식이라 건강 고려, 적절히 조절 해드시고 건강한 야식을 원하신다면 다른 음식을 권해드립니다:)
<함께 읽으면 좋을 리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