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 리뷰

다이소 추천템/ 밀폐용기/ 강아지 사료 소분 지퍼백 대신, 밀폐 사료통

호기심씨 2021. 12. 30.

다이소 주방용품/밀폐용기 후기 

지극히 솔직하게 쓰는 리뷰로 의견이 다를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셔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다이소에서 구매한 다회용 밀폐용기 후기를 살포시 남겨보려 합니다. 다들 주방용품으로 밀폐용기를 다양하게 활용하실 텐데요. 저는 저희 강아지 사료를 담아두려고 해당 용기를 구매하였습니다. 다이소에는 다양한 용기들이 있는데요. 그중 강아지 사료를 좀 더 신선하게 유지를 할 수 있는 용기로 골라보았어요.


밀폐 용기의 선택 기준은 단단한 밀폐 여부와 부담 없는 가격이었습니다. 그리고 강아지 1회분 사료 섭취량에 딱 들어맞는 용량이 기준이었어요. 너무 크면 공기가 많이 들어가니까요. 그래서 고르고 고른 용기가 초록색 다회용 밀폐용기 400ml (3개입)으로 가격은 천 원이었습니다. 실속있었어요. 1개 이천원짜리 밀폐 용기도 있었는데 싼 걸로 골랐네요. 


저희 강아지는 120g 사료를 하루에 먹거든요. 해당량이 충분히 들어가는 크기입니다. 여유가 많이 남지도 않고요.  하루량을 저울로 재어 세 통에 담아두었습니다. 매번 저울로 재는 번거로움이 있어 삼일 치 씩 미리 준비해두려고 밀폐용기를 샀네요. 제습제가 있다면 사료의 신선함 유지를 위해 함께 넣어두시길 권합니다.

 

 

참고로 다이소에 식품용 제습제도 판매하거든요. 20개 제습제가 천 원으로 식품에 넣을 수 있고 습기를 머금은 제습제가 색이 변하면 전자레인지에 일분 정도 돌려 재사용 가능한 제습제로 있으면 유용하더라고요. 해당 다이소 제습제는 다음에 후기를 남기도록 할게요. 

 

제가 구매한 요 다이소 밀폐용기는 400ml 말고 큰 사이즈도 있으니 참고하시고요. 제품의 특징으로 냉동실과 전자레인지 및 식기세척기에서도 사용 가능합니다. (오븐 그릴 열판 사용 불가) 단, 전자레인지는 한 번에 삼분 이상 데우지 말라는 안내 문구가 아쉬웠어요.

 

 

데우기 용보단 단순 음식 보관 양으로 적합할 듯합니다. 저처럼 사료 소분 통으로 활용하셔도 괜찮고요. 그 외 주의사항은 위의 내용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내열/냉온 온도도 확인하시어요. 중국산인 줄 알았는데 원산지가 한국 산이네요. 재질은 폴리프로필렌입니다.

 

밀폐력도 생각보다 괜찮고, 용량 측정 표시도 있고, 천 원이란 가격에 밀폐용기 세 개라 실속 있는 점이 장점이라, 부담 없이 식품 등을 보관하고자 하시는 분께 괜찮을 듯합니다.


다만 강력한 밀폐력과 튼튼한 내구성을 원하시면 좀 더 고가의 상품을, 전자레인지/오븐 등의 조리용은 전용 용기를 구매하시길 권합니다. 다이소에서 구매하신다면, 다양한 주방 용기가 있으니 실물/용도를 잘 살펴보시고 구매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저는 강아지 사료 소분 봉투/지퍼백을 대신할 수 있는 밀폐용기를 필요로 했고 싸게 구매해서 나름 만족하며 쓰고 있답니다. 노견이라 개량한 사료의 양이 중요해서 다른 가족들의 편의를 위해 소분해 보관 중입니다. 보기보다 밀폐력이 있고 편하게 쓰고 있답니다. 사료 단기 보관이 아닌 장기 보관 시는 식품 압축팩이 더 나을 듯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천원 다이소 치실 후기 (치실추천/치실사용법/오랄비 치실, 시스테마 스펀지치실 비교)

단돈, 천 원~ 저렴한 다이소 휴대용 터치식 치실 솔직 리뷰 지극히 솔직하게 쓰는 개인적인 견해로 의견이 다를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또 다른 하루입니다. 모두들 안녕하신가요? 이번

hogisimspoon.tistory.com

 

<저의 강아지 사료 보관 방법>

현재,  노견이라 소분 포장된 소프트 사료를 먹고 있는데요. 예전에는 실속 있는 가격을 위해 대용량 강아지 사료를 구매하였었어요. 그때는 은색 밀폐 지퍼백에 사료를 소분하여 제습제를 넣고 공기를 최대한 빼어 밀봉하여 사료를 보관했었답니다. 고대기가 있다면 고대기로 밀폐하면 더 좋아요.

 

은색 밀폐 지퍼백의 경우, 다이소에서도 구매 가능하고 저는 대용량 사료를 구매하면 주는 사은품(지퍼백+제습제)을 사용하였습니다. 사료 개량의 수월함을 위해, 밀폐 용기에 삼일 치를 담아 쓰고 있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