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깨알 정보

네이버 리뷰 삭제/수정 팁 (네이버 쇼핑 후기 수정/삭제)

호기심씨 2022. 1. 3.

 

네이버 리뷰 수정/삭제하기 

 

안녕하세요. 네이버 쇼핑을 자주 이용하시나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저처럼 헤매시는 분들을 위해서 쇼핑 리뷰를 삭제/수정하는 방법을 살포시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앞으로 "내가 작성한 후기" 수월하게 수정, 삭제하시길 바랍니다:)

 

 

1. 네이버 쇼핑에 접속하여 로그인 합니다. 우측 상단 목록(세줄 표시)을 누릅니다. 그럼 쇼핑 my 페이지가 아래와 같이 나옵니다.

 

 

2. 쇼핑my를 선택합니다. 아래와 같이 my홈페이지로 이동하면 카테고리를 오른쪽으로 쑤~욱 넘깁니다.

 

 

3. 카테고리 끝트머리에 상품 리뷰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쭉 넘겨주셔요~)

 

 

4. 상품 리뷰를 선택합니다. 

 

 

5. 상품리뷰 페이지가 나오면 내가 작성한 리뷰를 선택합니다. 내가 작성한 리뷰 목록에서 삭제 수정하고자 하는 후기를 찾아 오른쪽 목록(점 세 개 표시) 누릅니다. 이곳에서 리뷰를 삭제 하거나 수정 할 수 있습니다. 

 


내가 작성한  리뷰는 기간을 설정해 검색 할 수 있습니다. 상품 리뷰 카테고리에서 내가 작성 가능한 리뷰도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그 외 네이버 쇼핑 my홈 페이지에서 관심상품, 찜한 스토어, 추천 쇼핑, 상품 Q&A, 정기구독, 무료체험 관련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니 살펴보시면 도움이 되실 거예요.

네이버 쇼핑에 너무나 많은 정보들이 가득해 숨어있는 상품리뷰를 수정하는 곳을 찾느라 나름 고생했거든요. 저처럼 네이버 리뷰를 삭제 못한다고 생각하시거나 방법 헤매시는 분께 해당 포스트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