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 리뷰

cu gs25 편의점 신상과자/ 새우깡 블랙 트러플 과자 추천일까 (영양성분, 가격)

호기심씨 2021. 12. 25.

 

편의점 신제품, 블랙 새우깡 후기 

 

지극히 솔직하게 쓰는 리뷰로 의견이 

다를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씨유와 지에스의 신상품~
신상 과자 새우깡 블랙 후기를

살포시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유명한 새우깡이 블랙 트러플 맛으로 

출시되었는데요. 맛이 궁금해서

편의점 간 김에 한 봉지 사보았어요~

가격 이천 원이었습니다.

 

 

동네 마트에서도 구매 가능하며

저희 동네에선 1590원으로 좀 더 저렴했어요.

편의점은 종종 2+1 이벤트를 하곤 하니

참고하시여 실속있게 구매하셨으면 합니다~

 

새우깡 블랙을 자세히 살펴보자면,
중량 80g에 총 칼로리 395kcal입니다.
블랙 트러플 분말이 0.017% 소량 들어 있네요.

 

새우깡이 마침내 블랙이 되다~
새우 함량이 2배의 고소함과 이탈리아산

블랙 트러플의 진한 풍미가 특징이라는

홍보 문구가 눈에 띕니다.

 

환경오염 최소화를 위해 재생원료 포장지를

사용했다는 친절한 설명이 이어지네요. 

 

<블랙 새우깡 영양성분>

 

궁금해하시는 분들을 위해 덧붙이자면 

새우깡 블랙의 영양정보/영양성분은
위와 같습니다.

 

 

나트륨 570mg, 탄수화물 51g,

당류 4.6g, 지방 18g, 트랜스지방 0.5g,

포화지방 7g, 콜레스테롤 16.5mg,

단백질 7g, 칼슘 202mg

 

새우깡 블랙의 원재료명은 아래와 

같으니 참고하시어요. 

 

 

그럼, 새우깡 블랙의 모양과 맛을 

한번 알아볼까요?

오리지널 새우깡과 어떤 차이가 있는지 

궁금하였다는~

 

 

새우깡 블랙은 오리지날

새우깡보단 크기가 작았어요. 
봉지 크기뿐만 아니라 과자 양도 10g 정도

적었습니다. (양은 봉지의 삼분의 이 정도)

개봉하니 새우와 특유의 버섯향이 솔솔 풍겼어요~

 

새우깡보다 약 1.5배 도톰한 크기이고

딱딱하며 바싹한 새우깡 식감이었어요.

오리지널 새우깡보다 새우의 풍미가

진하고 버섯향이 가미된 맛이었고요. 

 

덜 짭조름하고 버섯향이 더해진

좀 더 고소 담백한 맛이었네요.  

 

 

그래서인지 일반 혹은 매운맛 새우깡보단

계속 먹었을 때 덜 질리는 느낌이랄까요?

덜 자극적이고요. 


다만 가격이 조금 비싸 아쉬웠답니다.

다소 부담스러운 가격이었다는.

물론 이후 두 번 정도 생각나서

동네마트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사 먹었답니다~


트러플 맛의 새우깡이 궁금하시거나

새우와 버섯의 풍미를 좋아라 하신다면,

조금 덜 자극적이고

담백한 새우깡을 원하신다면,

 

한번쯤 맛보셔도 좋지 않을

편의점 신상 과자가 아닐까 싶습니다.
(조금 실속 있었다면 좋았을 텐데 아쉬웠네요.)

 

 

여기까지, 새우깡이 블랙으로 변해서

궁금 궁금해서 맛본 새우깡 블랙 

솔직 리뷰였습니다. 

 

이어서 가성비가 꽤 괜찮았던

편의점 도시락과 과자 후기를 살포시

덧붙이니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 거예요:)

 

 

가성비 편의점 도시락, CU 백종원 12찬 한판 도시락 추천? 후기(통신사할인/가격/칼로리/씨유)

씨유 편의점 도시락, 12찬 한판 도시락 솔직 리뷰 (솔직하게 쓰는 후기로, 의견이 다를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또 다른 하루입니다. 모두들, 안녕하신가요? 이번 포스트에서는 다른 도시

hogisimspoon.tistory.com

 

CU편의점 과자추천: 씨유 헤이루 맛새우칩 (씨유 PB상품 가성비 과자/농심 알새우칩 비교/가격 칼

씨유 편의점 과자, 헤이루 맛 새우칩 솔직 리뷰 지극히 솔직하게 쓰는 주관적인 후기로 의견이 다를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새로운 하루입니다. 모두들 안녕하신가요? 이번 포스트에서는

hogisimspoon.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