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 리뷰

다이소 싱크대 거름망/씽크대 배수망 추천 후기

호기심씨 2022. 1. 7.

가성비 다이소 추천 템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미루고 미루다 불편해서 구매한 싱크대 거름망에 대해 소소하게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예전에 다이소에서 배수망을 샀었는데요.

 

당시 구매한 배수망이 사이즈가 맞지 않아 틈새로 음식물이 빠질 듯해 불편하더라고요. 그렇게 계속 쓰다, 이번에 사이즈를 체크해서 다이소에서 새로운 거름망을 저렴하게 구매하였습니다. 

 

씽크대 걸음망 

거름망을 구매하실 때는요. 꼭 싱크대 배수구 직경 사이즈를 체크하여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제가 구매한 배수망은 물빠짐이 우수한 씽크대 배수망입니다. 제품 명이 그러하네요.

 

다이소에는 다양한 배수망이 있었는데요. 그중 배수 구멍에 거는 면적이 다른 거름망보다 넓어 좋았고, 가격 또한 오백 원으로 타제품보다 저렴했던 요 제품을 고민 없이 구매하였습니다. 

 

다이소 싱크대 거름망
다이소 싱크대 배수망

나름 촘촘한 망에 소 사이즈의 플라스틱 재질인, 싱크대 거름망으로 제품 사이즈는 가로 11cm 높이 7cm입니다. 사용 가능한 배수구 직경이 8~11cm으로, 거는 부분이 좀 넓어 사용 가능 폭이 다이소 타 제품보다 넓어 좋았습니다. 

 

참고로 제가 방문해본 다이소에는 씽그대 걸음망 사이즈가 소자만 있고 중 대 자는 없어 아쉬웠습니다. 배수구 직경은 꼭 하시길 바랍니다. 저처럼 또 구매하는 일이 없었으면 하네요!

 

왼쪽 (구)걸음망 오른쪽 500원 걸음망

 

왼쪽의 싱크대 배수망은 예전에 다이소에서 구매한 소자 빨간 배수망입니다. 구멍에 걸어두는 면이 없어 사진과 같이 틈새가 생겨 음식물이 넘어갈 수 있어 불편했습니다.

 

이 제품보다는 거는 면이 있는 배수망을 추천합니다. 애초에 제가 배수구 구멍보다 작은 사이즈를 산듯 했어요. 중자를 구매했어야 했는데 천원주고 샀는데 아쉽아쉽했었다는~

 

그리하여 다시 맞는 거름망을 사러 다이소에 갔었더랬죠. 결국 5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씽그대 구멍에 잘 맞는 거름망을 찾았네요. 꽤 만족스러웠습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원룸과 같은 소형 싱크대에 적합한 거름망 사이즈일 거예요. 배수 구멍이 그리 크지 않거든요.

 

 

혹시 다이소에서 가성비 괜찮은 씽크대 배수망을 구매하실 예정이시라면, 한번 살펴보셔도 괜찮을 제품이 아닐까 해서 후기를 남겨봅니다. 리뷰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천원 다이소 치실 후기 (치실추천/치실사용법/오랄비 치실, 시스테마 스펀지치실 비교)

단돈, 천 원~ 저렴한 다이소 휴대용 터치식 치실 솔직 리뷰 지극히 솔직하게 쓰는 개인적인 견해로 의견이 다를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또 다른 하루입니다. 모두들 안녕하신가요? 이번

hogisimspoon.tistory.com

 

가성비갑 방충망 시트 추천: 다이소 방충망 시트 후기(저렴한가격/모기퇴치/벌레차단/모기장대

다이소 교체형/창문형 방충망 시트 솔직 후기 지극히 솔직한 후기로 의견이 다를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또 다른 하루입니다. 모두들 안녕하신가요? 이번 포스트에서는 여름철 모기를 더

hogisimspoon.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