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 리뷰

GS25 편의점 음식(도시락) 추천?/ 고기 진짜 많구나/ 간편 도시락

호기심씨 2021. 4. 21.

 

지에스25 도시락 고진많 먹어보고서

지극히 솔직하게 쓰는 후기로

의견이 다를 수 있음을 양해부탁드립니다:)

 

 

모두들, 안녕하신가요? 오늘은 오랜만에 GS25 편의점 도시락 리뷰를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집에 반찬은 없고 배는 고프고 밥 차리기는 싫고 늦은 밤일 때, 생각나는 곳이 편의점입니다. 예전에 먹어 본 도시락 중에 가격 대비 나름 가성비가 괜찮았던 함박 스테이스와 생선가스가 들어있던 도시락이 생각나서 이걸 하나 사야지 했었더랬습니다. 

 

 

그런데, 늦은 밤 저처럼 편의점을 찾는 사람들이 많았나 봅니다. 도시락이 거의 품절이 되고 남은 것 중에 나름 실속 있었던 도시락이 오늘의 제품이었습니다. 바로, 고기가 진짜 많구나 도시락입니다. 고기만 들어있으면 조금 부담이 되는데, 나물 반찬도 있으면 좋은데 하며 구매한 도시락이었네요. 

 

나트륨 1029mg 탄수화물 89g 당류 10g 지방 24g 포화지방 4.8g 콜레스테롤 110mg 단백질 27g

 

고기가 진짜 많구나, 줄여서 고진많 도시락은 지에스 25시에서만 구매 가능하고 가격은 4,500원입니다. 편의점 도시락 가격 기준, 중간대 가격입니다. 소고기, 닭갈비, 제육볶음, 닭강정 고기반찬이 주를 이루는 것이 특징입니다. 총 내용량은 399g에 칼로리는 677 kcal이고 자세한 영양정보와 원재료 명은 아래와 같습니다. 

 

<편의점 도시락 영양정보와 원재료 명>

 

 

편의점 냉장 식품의 경우, 구매 전에 유통기한을 확인하시길 권하고 젓가락 필요시 잊지말고 챙겨주세요. 전자레인지에 2분~2분 30분 정도 데워 맛있게 드시면 됩니다.  비닐 제거 후 뚜껑을 덮고 돌려도 안전하다고 안내가 되어 있으나, 저는 환경 호르몬이 염려되어 뚜껑을 덮지 않고 데웠습니다. 

 

 

고기 진짜 많구나, 고진믾 도시락의 구성을 소개할게요. 밥, 제육볶음, 소불고기, 닭갈비, 닭강정, 돈가스, 계란말이, 볶음김치 총 8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고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괜찮은 구성이나 나물과 같은 밑반찬 포함 다양한 맛과 영양을 원하시는 분께는 다소 아쉬운 구성일 수 있습니다.  

 

 

GS25시 고진많 도시락의 맛은 어떠한가요?

 

제육볶음은 매콤하고 달달한 고추장 맛으로 감칠맛 나니 맛있었어요. 야채가 눈에 띄지 않아 아쉬웠고요. 소불고기는 버섯과 양파가 함께 들어갔고요. 간장 양념을 베이스로 짭짤하고 달짝지근합니다. 역시 소불고기에는 탱글탱글한 버섯이 들어가야 제 맛입니다.

 

소중한 공감은 제게 힘이 됩니다:)

 

닭갈비는 매콤하고 감칠맛 나는 고추장 맛으로, 제육볶음과 비교하여 약간 기름기가 더해지고 단맛이 적으며 더 매콤하였습니다. 매싹한 느낌이랄까요? 야채는 보이지 않았습니다. 소불고기나 닭갈비나 양이 적어 아쉬웠어요. 도시락의 반찬 칸 아랫 바닥이 불룩한 형태로 눈에 보이는 양보다 실질적 양이 적었습니다. 고기의 종류는 많으나 제육볶음 제외 실질적 고기의 양이 적게 느껴졌습니다. 닭갈비는 한 조각 들어있어요. 

 

닭강정 역시 한 조각 들어있습니다. 단 맛이 적은 짭짤하고 감칠맛나는 고추장 맛으로 물엿 닭강정의 딱딱히고 바삭한 식감이 아닌, 물엿이 빠진 듯한 눅눅한 느낌의 닭강정입니다. 맛은 괜찮았어요. 돈가스도 한 개, 한입 크기로 먹기 좋습니다. 짭짤하고 감칠맛이 나며 고기는 두툼한 편입니다. 식감은 눅눅하였고요.  

 

 

계란말이는 일반적인 계란말이 맛이에요. 소금간과 약간의 조미료가 가미된 살짝 짭조름하면서 감칠맛 나는 계란말이였습니다. 마지막 볶음 김치, 편의점 도시락의 김치는 다 맛있는 것 같아요. 만족도가 높은 반찬중 하나입니다. 새콤하고 달짝지근하며 감칠나는 게 밥도둑이고 다른 반찬의 느낌함을 잡아주어 좋습니다. 잘 익은 신김치에 설탕과 감칠맛 나는 조미료를 가미해 볶은 맛, 맛있지 않을 수 없지요. 

 

참, 이 빠졌네요. 도시락의 밥은 질지도, 건조하지도 않고 적당하였으며 양도 반찬과 딱 함께 끝났으니 적당하였습니다. 대부분의 편의점 김밥이 밥이 질어 다소 아쉬웠는데 도시락 밥은 괜찮네 싶었답니다. 수분감 있는 밥을 원하신다면 전자레인지 돌리기 전에 물을 살짝 뿌려주시면 좋을 듯합니다:)

 

 

가성비 편의점 도시락, CU 백종원 12찬 한판 도시락 추천? 후기(통신사할인/가격/칼로리/씨유)

씨유 편의점 도시락, 12찬 한판 도시락 솔직 리뷰 (솔직하게 쓰는 후기로, 의견이 다를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또 다른 하루입니다. 모두들, 안녕하신가요? 이번 포스트에서는 다른 도시

hogisimspoon.tistory.com

<CU 편의점 음식 추천, 삼천 원대 12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