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 리뷰

다이소 추천템/ 머리끈/ 헤어고무줄 (천원 가성비 악세사리)

호기심씨 2021. 5. 16.

 

다이소, 천 원 악세사리 끈 알아보기

 

지극히 솔직하게 쓰는 후기로

의견이 다를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다이소에서 저렴하게 구매한 머리끈에 대해 소소하게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가격이 부담 없고 간편하게 쓸 수 있는 헤어 고무줄이 필요하신 분들께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집에 있으면 매번 찾게 되는 것이 있는데, 그중 하나가 머리끈입니다. 분명 머리끈이 손목에 있었는데 머리카락이 거슬려 찾다 보면 휘리릭 사라지는 것이 아니겠어요. 끈이 없어 차선책으로 쓰는 것이 노란 고무줄인데 어쩔 수 없이 쓰면서도 머리가 고무줄에 끼일 것을 예상하며 스트레스를 받는다죠.

 

 

그래서면서 다짐을 합니다. 다음에 다이소가면 넉넉히 끈을 사둬야겠다고요. 가족도 함께 쓸 수 있고요. 결국 며칠 뒤, 다이소에 가서 머리끈을 샀어요~ 가격이 단돈 천 원으로 저렴해서 다양한 액세서리 중에 아래 2종류의 머리끈을 구매하였습니다:)

 

 

엄마의 취향을 반영하여 반짝이 끈과 디자인 다른 색깔이 다양한 끈을 하나 더 골랐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검정색의 심플한 것을 선호하지만요. 반짝이가 싫다면, 검정 민무늬 끈도 있으니 참고하시어요. 

 

 

두 종류의 끈 중 하나는 남색과 검은색 혼합으로 물결모양의 반짝이가 포인트인 헤어 고무줄이어요. 4개입에 천 원입니다. 머리끈의 두께가 쓰기 괜찮았고 끈을 쓰지 않을 때, 손목에 끼기도 편하였어요. 무난히 쓰기에 좋습니다. 

 

 

정확한 품명이 노팁 헤어 고무줄입니다. 물결 트윙클 B라고 되어 있네요. 재질은 나일론과 고무줄이며 예상과 달리 중국산이 아닌 한국 제품이네요. 눈에 띄는 것은 사용연령이 14세 이상이었습니다. 

 

 

또 다른 하나는 4겹 4색으로 된 헤어포니입니다. 색의 조화가 마음에 들었어요. 머리에 살짝 포인트를 주기 괜찮은 듯 했어요. 조금 고급스러 보이기도 하네요. 3개입 천 원으로 실속 있습니다. 

 

다이소 추천상품 아이템, 가성비 머리고무줄입니다

 

정확한 제품명은 칼라 헤어 고무줄입니다. 이 머리끈은 나일론이 아닌, 폴리에스터와 고무로 만들었네요. 아쉬운 점은 중국산이었습니다. 마찬가지로 사용 연령은 14세 이상입니다. 어린이는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국내산을 상품을 원하시면 악세사리 뒷면의 제조국을 참고해주셔요.

 

다이소 머리끈은 천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이 메리트입니다. 가성비를 우선시 하시고, 간편하게 쓸만한 악세사리 헤어고무줄을 찾으신다면, 다이소 가실 때 참고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위의 제품 말고도 다이소 악세사리 코너에 다양한 핀과 머리끈이 있으니 구경해보시고 취향에 맞는 제품을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다이소, 빈센조 사탕/ 코피코 커피사탕 추천

다이소, 천원 치실 (+오랄비 치실과 비교)

다이소, 가성비갑 방충망 시트 추천 

 

관련글을 덧붙입니다. 함께 읽어보시면 도움이 되실 거예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