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 리뷰

CU편의점 과자 추천: 고향만두칩 (할인/칼로리/가격/영양성분)

호기심씨 2022. 1. 20.

편의점 신상 과자 리뷰 보기


 

목차 

 

1. 씨유 신상 과자 출시 
2. 해태 고향만두칩 소개 및 가격
3. 고향만두칩 유통기한 및 원재료명
4. 고향만두칩 칼로리 및 영양성분
5. 해태 고향만두칩의 맛, 추천일까?
6. 가성비 편의점 음식 추천

 

cu 편의점 신상 과자 출시


오랜만에 씨유에 들렀다.

햄버거가 먹고파서

편의점에 들렀는데 다양한 버거 중에

내가 원하는 제품이 없었다, 흑.

 

새로운 맛의 버거들이 눈에 띄었으나

가격이 생각보다 비쌌다. 예전에는

천오백원~이천원 초반대 가격의

나름 실속있는 버거들이 꽤 있었는데...

 

현재, 이천 원 후반에서 

삼천 원대의 가격으로

인상된 듯하여 아쉽게도 버거는 

다음에 구매하기로 결정했다.

 

대신 오랜만에 편의점에 왔으니

신상품을 구경하기로 하였다.

 

간혹 과자가 먹고팠으나 집에 없어서

아쉽아쉽했는데 가성비 괜찮은 신상

과자가 있으면 구매해야지 싶었다. 

 

어? 뭐지? 익숙한 포장지인데

왜 과자 코너에 있는 거지?

의아해하면 가까이 다가가 보았다.

 

냉동실에 있어야 할

고향만두가 과자코너에

떡하니 있다니?! 그것도 김치만두까지!!
신기했다~ 그건 만두가 아니었다.

바로 고향만두 표 감자칩이었다.

 

김치만두 감자칩까지~

그것도 2+1 할인 이벤트 중이라니

그냥 지나칠 수 없었다. 

 

해태 고향만두칩

 

2개사면 하나 공짜!!

할.인.이.벤.트~~

 

'어떤 맛일까' 

'할인할 때 맛보야지' 싶어

햄버거대신에 고기만두칩

한 봉지와 김치만두칩 두 봉지를

기분좋게 구매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해태 고향만두칩
고기만두 맛을

먼저 리뷰해보려 한다.

(김치만두 맛은 다음에 포스팅 예정~)

그럼,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자. 

 

 

 

고향만두칩 고기만두 맛 소개/가격



정확한 제품명은 해태 생생감자칩

고향만두칩 고기만두 맛이다.

 

신선하고 맛있는 생감자 100%를

사용한 감자칩에 만두의 비밀 레시피를

첨가한 고향만두칩이란다.

 

총 내용량은 60g이다.

타 감자칩과 용량이 비슷한듯하다.


고향만두 칩의 가격은

1,500원이다. 

(편의점 가격, 두가지 맛 동일)

 

나는 2+1 할인 이벤트로

3봉지 삼천 원에 구매하였다.

즉, 한 봉지 천 원으로 실속 있다.

 

이벤트의 장점!! 교차 증정이 가능하여

두종류 감자칩을 섞어 고를 수 있고

무엇보다 실속 있게 신상을 맛볼 수 있다.

이왕이면, 편의점 신상품은 할인을 할때,

저렴하게 구매하시길 바란다


과자 유통기한 및 원재료 명 

 

감자칩의 유통기한은 육개월간이었다.

21.10.28~22.04.27 까지의 제품으로

구매일 기준 삼 개월 좀 넘게 남았더라.

 

보통 과자의 유통기한은

생산일 기준, 육 개월간 이었다.
최근 구매한 블랙 새우깡도 그러했다.

 

 

 

cu gs25 편의점 신상과자/ 새우깡 블랙 트러플 과자 추천일까 (영양성분, 가격)

편의점 신제품, 블랙 새우깡 후기 지극히 솔직하게 쓰는 리뷰로 의견이 다를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씨유와 지에스의 신상품~ 신상 과자 새우깡 블랙 후

hogisimspoon.tistory.com


해태 고향만두칩 고기 맛의 원재료는

아래와 같으니 참고하시길 바란다.

 

고향만두칩 원재료명 영양정보

고향만두 칩 열량 및 영양정보 


해태 고향만두 칩의 칼로리는

총내용량 60g 기준 350kcal이다.

 

나트륨 260mg, 탄수화물 32g, 당류 2g,

지방 23g, 포화지방 8g, 단백질 4g,

트랜스지방 0g, 콜레스테롤 0g이다. 

 

고향만두 칩의 맛, 추천일까?


고향만두 칩 고기만두 맛은 꽤 괜찮다.

얇고 바삭한 감자칩이 바삭바삭하다.

기존의 포테토칩의 식감과 비슷하다.

 

짭조름하고 감칠맛 나는 만두 속의

고기 맛이 나는 감자칩이다.

고향만두의 풍미가 진짜 느껴진다. 

 

 

간장과 소고기 조미료가 가미된 맛으로

고향만두의 맛을 잘 구현한 감자칩같아서

나름 만족스러웠고 맛있었다.

김치만두 맛은 어떨까 기대가 되었다는~

 

정가보다는 할인할 때, 오리지널 감자칩에

감칠맛 나는 고기 맛이 가미된 짭조름한

만두 맛의 감자칩을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 맛보셔도 괜찮지 않을까 싶다. 

 

술안주?!

특히, 맥주 안주 과자를 찾으신다면

고려해보셔도 좋을 듯하다.

물론 칼로리는 감안하시기를 바란다.


참고로, 며칠 뒤

 김치만두맛 칩을 먹어보았다.

고기만두맛 칩에 김치라면 스프맛이

가미된 맛이랄까?

 

내겐 좀 짜게 느껴져서,

개인적으로는 고기만두 맛을

더 추천하는 바이다. 


<가성비 편의점 음식 추천>

 

가성비 편의점 도시락, CU 백종원 12찬 한판 도시락 추천? 후기(통신사할인/가격/칼로리/씨유)

씨유 편의점 도시락, 12찬 한판 도시락 솔직 리뷰 (솔직하게 쓰는 후기로, 의견이 다를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또 다른 하루입니다. 모두들, 안녕하신가요? 이번 포스트에서는 다른 도시

hogisimspoon.tistory.com

 

CU편의점 햄버거/ 씨유 빅불고기 치즈버거 후기: 저렴한 가성비 햄버거추천+통신사 할인 가격 칼

편의점에서 가장 싼, 빅 불고기 치즈버거 솔직 리뷰 지극히 솔직하게 쓰는 주관적인 견해로, 의견이 다를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또 다른 하루입니다. 모두들 안녕하신가요? 이번 포스트

hogisimspoon.tistory.com

 

나름 가성비가 괜찮았던 제품의

후기글을 덧붙이니 참고하시여, 

실속있고 알찬 쇼핑을 하셨으면 좋겠다. 

 



댓글